석션매입 평판앵커의 시공장치

Plate Anchor Construction Apparatus using Suction Piles

석션매입 평판앵커의 시공장치에 관한 것으로, 연결부재를 통해 서로 연결되고, 외주 일측 하부 또는 외 주 양측 하부에 평판앵커를 삽입 결합할 수 있도록 하는 슬릿이 마련된 복수의 석션파일 상기 석션파일 의 슬릿에 삽입 결합되어 석션파일과 함께 지중으로 관입되는 평판앵커 를 포함하는 기술 구성을 통하여 석션파일을 크기를 증대시키지 않고서도 대형의 평판앵커를 지중에 관입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