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처분장의 침출수 집배수 시스템 및 침출수 배출 방법

LEACHATE EXHAUSTING SYSTEM OF SEA REPOSITORY AND LEACHATE EXHAUSTING METHOD OF SEA REPOSITORY

본 발명은 해상처분장의 침출수 집배수 시스템 및 침출수 배출 방법에 관한 것임. 불투수층 상부에 차폐호 안의 건설을 통해 조성되는 폐기물이 매립되는 해상처분장에서 내부에 보유수 및 침출수가 공존하는 침출 수 집배수 시스템에 있어서, 해상처분장에 다수의 연직집수관을 설치하고 연직집수관 내부에는 보유수 또 는 침출수를 집배수하는 과정에서 오염수를 정화하는 반응성 매질이 내장됨. 다수개의 연직집수관 중 하 나 이상과 선택적으로 연결되고, 연직집수관을 통해서 보유수 및 침출수를 외부로 배출하는 부유식 수처리 장치를 포함함. 해상 처분장 수위를 적정치로 유지할 수 있으며, 해상 처분장에서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침 출수를 정화하여 외부로 배출할 수 있는 효과가 있는 해상 처분장의 침출수 집배수 시스템 및 침출수 배 출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