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 클로버형 친환경 생태 인공어초

Ecofriendly Leaf Clover Type Marine Artificial Reef

&#9702 본 디자인에 따른 친환경 해양생태 콘크리트 블록은 아래 도시된 바와 같이, 양단에 중공이 형성 된 몸 체 부 및 8개의 윙으로 구성되어 있음. &#9702 몸체부의 양단에 형성된 중공 내벽은 해조류, 패류 등의 착생촉진제 및 유인물질이 코팅되거나, 상 기 중 공 내에 착생촉진제 및 유인물질이 주입된 참나무 블록이 삽입될 수 있음 &#9702 몸체부는 굴패각, 철 강 슬 래 그, 수초/어류 친화성 첨가제(아미노산, 녹차 성분 등)를 포함할 수 있으며, 그 표면은 질산, 인, 단백질 을 포함하는 제1 코팅층 및 당류, 한천 추출물 및 발효물질을 포함하는 제2 코팅층을 포함할 수 있음. 이 때, 상기 첨가제는 서방성을 가지도록 캡슐화되어 있을 수 있음&#9702 각 윙의 표면에는 해조 씨줄 이식 이 용 이 하도록 요철이 형성될 수 있음. &#9702 재질: 콘크리트(몸체부) / 콘크리트 또는 금속재(윙) &#9702 본 디자인은 물속에 설치되어 어류의 서식공간이 되며, 패류 및 조류가 표면에 부착하여 서식하 게 되 는 인공어초 또는 소파제 등 해중 구조물에 대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