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줄 연동형 자동채취장치

AUTOMATIC COLLECTING DEVICE THAT WORK WITH TOW LINE

견인줄 연동형 자동채취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견인줄 연동형 자동채취장치는, 힌지부에 의해 서로 상대회동하는 제1,2 버킷으로 이루어져 벌어지고 오므려지며 대상물을 채취하는 그랩버킷 상기 제1 버킷 및 제2 버킷의 양측 단부에서 각각 서로 교차되도록 연장형성되고, 승강하는 견인줄에 각 단부가 연 결된 제1,2 로드로 이루어진 로드부 및 상기 그랩버킷과 상기 로드부 사이에 구비되어 상기 견인줄의 하 강시에는 상기 그랩버킷의 벌림상태가 유지되도록 작동하고, 벌림상태로 하강한 상기 그랩버킷이 대상물 위에 놓여 상기 견인줄에 장력이 해소되면 상기 그랩버킷의 오므림이 가능하도록 작동하는 작동트리거를 포함하여, 상기 견인줄을 하강시킨 후 상승시키는 작동만으로 대상물의 채취가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견인줄의 하강시에는 그랩버킷의 벌림상태가 유지되게 하고, 벌림상태의 그랩버 킷이 대상물 위에 놓여 견인줄에 장력이 해소되면 그랩버킷의 오므림이 가능하도록 작동하는 작동트리거 와, 자체 중량에 의해 오므림작동이 이루어지는 그랩버킷이 상호연동하여 작동함에 따라 견인줄을 하강시 킨 후 상승시키는 작동만으로 대상물의 채취가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