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수정을 이용한 매립지의 수위관리용 배수 시스템

DRAINING SYSTEM USING COLLECTING WELL FOR WATER LEVEL MANAGEMENT IN LAND FILL SITE

매립지 내에 존재하는 보유수의 관리를 위하여 집수정을 이용한 매립지의 수위관리용 배수 시스템이 개시 된다. 상기 배수 시스템은 매립지에 설치되는 집수정과 집수정의 상부와 연결되며 보유수를 공급받아 수처 리하는 수처리설비를 포함한다. 집수정은 보유수가 유입되는 유입부와, 보유수 유출을 차단하는 제1 차단 부와, 상부에 결합된 고정부와, 내부에 구비된 수중펌프와, 상기 수중펌프와 연결된 배출부와, 보유수를 측정하는 센서가 구비될 수 있다. 상기와 같이 구성된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르면 매립지 내의 보유수 관리가 용이하고, 효율적인 집, 배수 시스템의 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