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관측용 결상 광학계

IMAGING OPTICAL SYSTEM FOR EARTH OBSERVATION

본 발명에 따른 지구 관측용 결상 광학계는 입사부에서 수광부까지의 광경로를 따라 적어도 3개의 미러를 포함하여 구성된다. 여기에서, 지구 관측용 결상 광학계는 상기 입사부로 입사되는 광을 상기 광학계 내부 로 입사시키며, 타원면의 반사경으로 이루어지는 제1 미러 상기 제1 미러로부터 입사되는 빛을 반사하 며, 쌍곡면의 반사경으로 이루어지는 제2 미러 및 상기 제2 미러로부터 입사되는 빛을 반사하여 상기 수 광부로 출사시키며, 타원면의 반사경으로 이루어지는 제 3미러 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