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식 시료 채취 장치

Multiple Sampling Machine

본 발명은 복합식 시료 채취 장치를 제공한다. 상기 복합식 시료 채취 장치는 일정의 중량을 구비하여 해 저에 침투되며, 상기 해저 지형 내부에 삽입되어 퇴적물을 포함하는 메인 시료 채취부와 상기 메인 시료 채취부의 측부에 배치되며, 상기 해저 지형에 도달함을 인지하여 상기 해저 지형 표면의 시료를 긁어 일정 량 채취하는 하나 또는 다수의 서브 시료 채취부 및 상기 메인 시료 채취부에 설치되며, 상기 해저 지형 의 영상을 취득하는 영상 취득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