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영상 생성장치 및 방법

DEVICE AND METHOD FOR GENERATING COMPOUND IMAGE

본 발명은 복합 영상 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소나 영상에서 객체를 검출하는 소나영상 객체검 출부 및 소나 영상에서 검출한 객체를 광학 영상에 합성하여 복합 영상을 생성하는 복합영상 생성부를 포 함하고, 복합 영상 생성부는 객체의 위치 정보에 대응하는 광학 영상의 영상 영역에 객체를 합성하여 복 합 영상을 생성하는 복합 영상 생성 장치를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