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물자원의 확보 및 바이오신소재 탐색

최근 해양생물의 다양성과 천연물화학의 연구대상으로서의 가치가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본 세미나에서는 본 연구실에서 해양생물, 특히 해양미생물에서 분리한 유용 바이오 소재들을 소개하고 향후 해양천연물의 개발 방향 및 천연물 연구 방법 등을 소개하고자 한다. 등을 소개하고자 한다.